[#이상윤] 이상윤, 귀여움 지수 200% 상승시킨 댕댕이 매력…心 스틸러 등극 ('원더우먼') > news | 제이와이드컴퍼니

제이와이드컴퍼니

종합 엔터테인먼트 제이와이드컴퍼니 Official website

오디션
지원서

제이와이드컴퍼니

NEWS

[#이상윤] 이상윤, 귀여움 지수 200% 상승시킨 댕댕이 매력…心 스틸러 등극 ('원더우먼')
2021.10.15
이상윤의 만능 소화력이 화제다.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에서 아버지의 죽음에 관한 숨겨진 진실을 밝히기 위해 재벌 1세로 자수성가 후 한국으로 돌아온 ‘한승욱’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상윤이 출구 없는 매력 폭격을 시작했다.

극 중 한승욱(이상윤 분)과 조연주(이하늬 분)의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가동되고 있는 가운데 한승욱은 조연주와 안유준(이원근 분)의 친한 관계를 질투하는 것은 물론, 조연주 앞에서 배가 되는 귀여움으로 시청자들의 입꼬리를 상승시키며 한승욱 캐릭터에 푹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노학태(김창완 분)에게 조연주를 태우고 간 안유준에 대한 불만을 털어놓는 데 이어 집에 함께 있는 조연주와 안유준을 계속 신경 쓰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조연주 때문에 다친 팔을 치료하면서도 숨길 수 없는 미소를 드러내는가 하면 팔을 핑계삼아 조연주에게 머리를 말려 달라는 부탁으로 대형견 같은 댕댕이 매력으로 심스틸러에 등극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조연주를 자신의 집으로 오게 만들려는 한승욱의 필사적인 노력이 담긴 에필로그까지 꽉 채운 그는 매 회 새로운 면면들로 방송의 재미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이에 한승욱 캐릭터를 통해 팔색조 면모를 200% 발휘하며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내고 있는 이상윤이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원 더 우먼(One the Woman)’ 9회는 오늘(1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