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미씽2' 고수X하준, 김태우 숨통 조이기..파이널 매치 시작 > news | 제이와이드컴퍼니

제이와이드컴퍼니

종합 엔터테인먼트 제이와이드컴퍼니 Official website

오디션
지원서

제이와이드컴퍼니

NEWS

[#김태우] '미씽2' 고수X하준, 김태우 숨통 조이기..파이널 매치 시작
2023.01.30
고수와 하준이 김태우의 숨통을 조인다.

tvN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연출 민연홍 이예림/극본 반기리 정소영/이하 ‘미씽2’)가 회를 거듭할수록 가슴 뭉클한 여운과 심장 쫄깃한 긴장감을 더했다.

이와 관련 ‘미씽2’ 측이 30일 13회 방송을 앞두고 노윤구를 체포하기 위한 김욱과 신준호의 공조를 예고해 관심을 높인다. 공개된 스틸 속 김욱, 신준호는 마약 조직의 배후인 노윤구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마약반 팀장과 머리를 맞대 눈길을 끈다. 그때 신준호가 눈을 번쩍인다.

이어진 스틸에는 노윤구와 그의 조직원 장도리(유일한 분)의 투샷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노윤구는 흥미로운 먹잇감을 발견한 듯 의미심장한 미소를 띤 채, 한 손에 찻잔을 들고 여유를 만끽하는 모습. 장도리 또한 미소를 머금고 있어, 이들의 최종 계획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tvN ‘미씽2’ 제작진은 “남은 2회에서는 김욱, 신준호과 노윤구의 파이널 매치가 그려진다. 오일용이 감춘 거액의 물건을 찾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노윤구와, 그를 체포하기 위한 김욱, 신준호의 팽팽한 대립이 펼쳐지며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만들 것이다. 마지막까지 쫄깃한 긴장감과 짜릿한 쾌감, 진한 감동을 선사할 ‘미씽2’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은 오늘(30일) 오후 8시 50분에 13회가 방송된다.

사진 제공=tvN ‘미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