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1 페이지 | 제이와이드컴퍼니

제이와이드컴퍼니

종합 엔터테인먼트 제이와이드컴퍼니 Official website

오디션
지원서

제이와이드컴퍼니

  • [#이상윤] 이상윤, 넷플릭스 '은중과 상연' 특별출연


    배우 이상윤이 '은중과 상연'에 특별출연한다.오는 12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은중과 상연'은 매 순간 서로를 가장 좋아하고 동경하며, 또 질투하고 미워하며 일생에 걸쳐 얽히고설킨 두 친구, 김고은(은중)과 박지현(상연)의 모든 시간을 마주하는 이야기이다.이상윤은 극 중 김고은과 박지현의 일생 속 한 부분에 등장하는 인물 경승주로 분할 예정이다. 경승주는 김고은, 박지현과 함께 일하게 된 영화감독 캐릭터다.뿐만 아니라 이상윤은 오는 16일 개막하는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를 통해 무대에 선다.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는 미국 배우 겸 극작가인 데이브 핸슨의 대표작으로, 부조리극의 고전 '고도를 기다리며'를 재치 있게 오마주한 메타 코미디 연극이다. 이상윤은 현실과 꿈 사이에서 방황하는 청년 밸을 연기하며 무대에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넣을 계획이다.한편, 이상윤이 특별출연하는 '은중과 상연'은 오는 12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 [#이보영] '메리 킬즈 피플' 이보영·이민기·강기영, 3인 3색 명불허전 명품연기 퍼레이드


    MBC 금토드라마 ‘메리 킬즈 피플’ 이보영과 이민기, 강기영이 명불허전 명품연기로 작품의 무게감을 높이며 묵직한 화두를 더욱 빛나게 만들고 있다.MBC 금토드라마 ‘메리 킬즈 피플’(기획 권성창/연출 박준우/극본 이수아/제작 미스터로맨스, 무빙픽쳐스컴퍼니, 스튜디오 안자일렌)은 치료 불가능한 환자들의 조력 사망을 돕는 의사와 이들을 추적하는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서스펜스 드라마다. ‘메리 킬즈 피플’은 극심한 고통 속에 마지막 선택을 앞둔 이들을 진지하게 담아내며 조력 사망이라는 화두를 통해 이 시대가 마주한 철학적인 질문을 던지는 ‘의미 심장 드라마’로 주목받고 있다.특히 이보영과 이민기, 강기영의 압도적인 열연은 ‘메리 킬즈 피플’의 사회적 화두와 각별한 의미에 대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낸 원동력으로 꼽힌다. 이보영과 이민기, 강기영은 극적인 몰입도를 끌어올림과 동시에 매회 ‘레전드 장면’을 탄생시키며 ‘메리 킬즈 피플’의 완성도를 한층 드높였다. 이와 관련 시청자들에게 뜨…

  • [#추영우] 추영우, 가수 데뷔한다···6일 첫 디지털 싱글 발매


    배우 추영우가 팬들을 위해 노래한다.추영우는 오는 6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단독 팬미팅 ‘2025 CHOO YOUNG WOO ASIA FANMEETING TOUR ’Who (is) Choo?‘’를 개최하는 가운데,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시간이 멈췄으면’을 발매한다.추영우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는 서울 팬미팅이 전석 매진될 만큼 팬들이 보내주는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대해 보답하기 위한 추영우의 특별한 선물이다. 추영우는 팬미팅에서 ‘시간이 멈췄으면’ 무대를 처음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특히,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시간이 멈췄으면’의 작곡과 작사에 참여했다. 로이킴 특유의 따뜻한 감성이 추영우의 매력적인 중저음 목소리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추영우는 앞서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의 글로벌 1위 공약으로 로이킴의 ‘봄이 와도’를 커버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로…

  • [#천호진] '화려한 날들' 속 파란만장 이家네 인생사 몰아보기


    '화려한 날들' 속 이가(家)네 가족이 차가운 현실에 맞서 새로운 도전을 향한 발걸음을 내딛었다.지난 30일(토), 31일(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연출 김형석 / 극본 소현경 / 제작 스튜디오 커밍순, 스튜디오 봄, 몬스터 유니온) 7, 8회에서는 각자의 방식대로 재기를 위해 노력하는 이가(家)네의 고군분투가 그려졌다. 이에 파란만장한 이들의 인생사를 정리해봤다.◆삶을 되찾기 위한 지혁의 여정이지혁(정일우 분)은 깔끔한 업무 처리와 남다른 센스로 회사의 에이스로 불렸지만, 사고만 치던 신입사원이 낙하산 인사로 본부장 자리에 오르자 불합리한 현실에 염증을 느끼고 퇴사했다. 이후 거래처 대기업 외동딸 정보아(고원희 분)의 '조건부 결혼' 제안을 받아들였지만, 결혼식 당일 신부가 사라지며 인생이 송두리째 흔들렸다. 방황 끝에 지혁이 잃어버린 삶의 주도권을 되찾고, 다시 도약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인생 2막을 위한 상철의 재도전이상철(천호진…

  • [#조달환] 연기파★ 총출동..'빌리브' 17일 개봉


    최정상급 감독 삼 인이 뭉쳤다는 것만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영화 ‘빌리브’(투자/제공 : HL홀딩스㈜ㅣ기획 : ㈜제일기획 l 배급 : CGV l 제작: 빅웨이브엔터테인먼트 l 공동제작: 매직아워 필름, 헤이데이프로덕션 l 감독: 이종석, 라희찬, 박범수)가 드디어 개봉한다.'빌리브'가 17일 CGV 단독 개봉하는 것. 지루했던 폭염을 한 방에 물리칠 이번 영화는 이종석, 라희찬, 박범수가 합심하여 만든 옴니버스다.스릴러, 블랙코미디, 휴먼 드라마, 연이은 3부작으로 탄생했다. 출연진도 화려하다. 강기영, 박호산, 고창석, 서현, 이한위, 이정하, 조달환, 권유나 등 누가 봐도 3인 3색, 각기 다른 색깔로 각기 다른 영역에서 활동 중인 톱 배우들이 한데 모인 이유는 단 하나, ‘믿음’이다. ‘빌리브’는 믿음에서 시작해 믿음으로 끝나는 영화다. 엔딩은 웬디(WENDY)가 장식한다. ‘믿음’에 대해 사색(思索)하는 시간, 그 공간을 그녀의 노래 ‘플라이(FLY)’가 채운다. 1…

  • [#이보영] MBC '메리 킬즈 피플' 이보영·이민기·강기영, 마라맛 삼자대면 포착


    MBC 금토드라마 ‘메리 킬즈 피플’ 이보영과 이민기, 강기영이 충격과 파란의 연속타 속 ‘마라맛 삼자대면’으로 극도의 긴장감을 선사한다.MBC 금토드라마 ‘메리 킬즈 피플’(기획 권성창/연출 박준우/극본 이수아/제작 미스터로맨스, 무빙픽쳐스컴퍼니, 스튜디오 안자일렌)은 치료 불가능한 환자들의 조력 사망을 돕는 의사와 이들을 추적하는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서스펜스 드라마다. ‘메리 킬즈 피플’은 인생의 마지막 순간을 선택하는 이들의 사연을 현실적이고 밀도 있게 다루며 조력 사망이라는 사회적 화두로 시청자들에게 묵직한 질문을 던지는 ‘의미심장 드라마’로 관심을 받고 있다.지난 방송에서 우소정(이보영 분)은 조력 사망을 함께 하던 원팀 최대현(강기영 분)의 함정에 빠져 충격에 휩싸였다. 특히 최대현은 마약상 구광철(백현진 분)에게 목숨의 위협을 받은 후 우소정이 조력 사망을 멈추지 않자 스스로 도청 장치와 카메라를 달겠다며 반지훈(이민기 분)에게 협조를 제안해 반전을 일으켰다.이와 관련…

  • [#천호진] ‘화려한 날들’···전국 시청률 16.3%


    정일우가 정인선이 근무하는 카페 창고에서 사업을 시작하며, 두 사람의 갈등이 최고조로 치달았다.31일(어제) 저녁 8시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연출 김형석 / 극본 소현경 / 제작 스튜디오 커밍순, 스튜디오 봄, 몬스터유니온) 8회에서는 재기를 꿈꾸는 이지혁(정일우 분)이 지은오(정인선 분)가 일하는 카페에 자리를 잡으면서 갈등이 본격화됐다. 이날 방송 시청률은 16.3%(닐슨 코리아 제공, 전국 가구 전체 기준)를 기록하며 또 한 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또한 뜨거운 상승 행진으로 압도적인 주말 방송 전체 1위를 기록했다.이날 방송에서 은오는 갑작스레 카페에 나타나 하룻밤을 묵겠다고 한 지혁 때문에 경악했다. 그녀는 다음 날 당장 쫓아낼 심산이었으나, 지혁이 이미 카페 주인 정현수(김영아 분)에게 창고 사용 허락을 받아둔 탓에 어쩔 수 없이 물러섰다. 지혁이 돌아왔다는 소식은 곧장 박성재(윤현민 분)에게 전해졌고, 성재는 서둘러 카페로 와 지혁과 …

  • [#천호진] ‘착한 사나이’ 천호진, 감내하는 가장의 고뇌…회환의 눈물


    배우 천호진이 또 한번 명품 연기를 펼쳤다.천호진은 지난 8월 29일 종영한 JTBC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에서 한때 잘나가는 전국구 건달이었으나, 현재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박실곤' 역으로 열연했다.천호진은 슬하에 세 남매를 둔 가장으로서 박실곤이 지닌 과거의 빛과 그림자를 섬세하게 그려냈다. 은퇴한 뒤에도 후배 건달들이 여전히 중요한 대소사를 앞두고 가장 먼저 찾는 큰 어른으로서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갖춘 인물이기도 하다.특히, 천호진은 하나뿐인 아들 박석철(이동욱 분)을 건달의 세계로 이끈 것이 천추의 한인 박실곤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그렸다. 따뜻한 말 한마디 해주지 못했지만, 은연중에 걱정을 드러내며 박실곤만의 애정을 표현했다. 박실곤은 박석철이 칼에 찔려 의식불명 상태에 놓이자, 그제야 "너를 이 길로 들이는 게 아니었는데"라며 눈물 젖은 눈으로 후회와 회한이 담긴 속내를 털어놨다.그런가 하면, 천호진의 연기력은 막내 딸 박석희(류혜영 분)가 유학 갈 돈으로 대출…

  • [#정수빈] 정수빈, 중국 광저우 팬사인회 성료…뜨거운 현지 인기 입증


    배우 정수빈이 중국 상하이에 이어 광저우에서 열린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뜨거운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정수빈은 최근 중국 광저우에서 팬사인회 'CHUNG SU BIN Fansign in GUANGZHOU'를 열었다. 팬사인회 현장은 팬들로 꽉 차 중국 내 정수빈의 괄목할 인기를 재확인시켰다.정수빈은 팬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게임 타임, TMI 퀴즈, 포토 타임 코너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과 소통했다. 또한 아일릿의 '빌려온 고양이', '바라밤' 등 다양한 댄스 챌린지를 선보여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또한 정수빈은 팬들이 준비해 온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착용한 채 포즈를 취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줬다. 팬사인회 종료 후에는 하이터치회를 진행하며 다시 한번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정수빈은 올해 STUDIO X+U '선의의 경쟁'과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를 통해 디테일이 더해진 섬세한 연기로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정수빈은 안방극장,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