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석] 이원석, 훈훈한 매력 담은 프로필 촬영 현장 비하인드 공개…족제비 役 > news | 제이와이드컴퍼니

제이와이드컴퍼니

종합 엔터테인먼트 제이와이드컴퍼니 Official website

오디션
지원서

제이와이드컴퍼니

NEWS

[#이원석] 이원석, 훈훈한 매력 담은 프로필 촬영 현장 비하인드 공개…족제비 役
2023.05.17
이원석의 훈훈한 매력이 공개됐다.

앞서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SNS를 통해 공개된 새 프로필 사진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던 배우 이원석이 프로필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컷에서 색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이원석은 냉온을 오가며 자신만의 아우라로 프레임을 가득 채우고 있다. 내추럴한 흰 티셔츠와 블랙 터틀넥으로 흑백의 다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그는 헤어스타일의 변화로 훈훈한 비주얼을 다양하게 담아내는데 이어 세련되면서도 단단하고 깊은 눈빛으로 본인이 가진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가득한 장점을 최대치로 이끌어내 완성도 높은 사진을 탄생시켰다.

특히 지난 10일 개봉한 청춘 액션 느와르 영화 ‘바람개비’(감독 이상훈, 배급 ㈜디스테이션, 제작 한류닷컴㈜∙㈜오예스)에서 ‘족제비’ 역을 맡아 처음으로 스크린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이원석은 작품속에서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에 안방극장, OTT를 넘어 스크린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이원석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펼칠지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