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도] ‘오 마이 베이비’ 이미도, 현실 친구로 존재감 뿜뿜 > news | 제이와이드컴퍼니

제이와이드컴퍼니

종합 엔터테인먼트 제이와이드컴퍼니 Official website

오디션
지원서

제이와이드컴퍼니

NEWS

[#이미도] ‘오 마이 베이비’ 이미도, 현실 친구로 존재감 뿜뿜
2020.05.21

‘오 마이 베이비’ 이미도가 장나와의 찰떡 케미로 눈길을 끈다.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극이다.

극중 이미도는 장하리(장나라 분)의 절친한 친구 김은영 역을 맡았다. 그녀는 장하리와는 고등학교 내내 붙어 다녔고, 지금은 하리의 옆 동네에 살 만큼 각별한 사이다. 하리에게 결혼은 여자인생의 무덤이라며 큰 소리쳤지만, 정작 자신은 지금의 남편에게 첫 눈에 반해 6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해버린 웃픈 로맨티스트로 현재는 두 아이를 둔 열정적인 엄마이자 아내다.

지난 2회, 자신의 집을 찾아온 하리에게 왜 이제서야 오냐며 탄식을 내 뱉은 은영은 육아맘의 모습으로 등장했다. 이어 3회에서는 윤재영(박병은 분)과 티격태격하며 육아에서 비롯된 본인의 처지를 토로하는가 하면, 하리의 비혼 선언에는 그게 무슨 큰 일이라는 듯 아무렇지 않게 대응하며 현실 친구의 면모를 고스란히 전했다.

김은영은 장하리가 힘들 때 찾아가고 싶은 쉼터 같은 존재다. 반대로 하리는 은영이 육아로 받은 힘듦을 나눌 수 있는 존재이자 공감해주는 인물이다. 스스럼없이 티격태격 장난스럽게 대화하는 두 사람이지만, 알고 보면 그 누구보다도 서로를 위하는 마음이 큰 사이다. 이처럼 서로가 서로를 아끼며 단짝 워맨스를 펼치고 있는 두 사람이 앞으로 또 어떠한 현실 친구 케미를 선보이게 될지 궁금증은 물론 기대 또한 높아진다.

한편, tvN ‘오 마이 베이비’는 매주 수,목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