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희] '전참시' 이세희, 관찰 예능 역사상 처음 보는 캐릭터 등장 > news | 제이와이드컴퍼니

제이와이드컴퍼니

종합 엔터테인먼트 제이와이드컴퍼니 Official website

오디션
지원서

제이와이드컴퍼니

NEWS

[#이세희] '전참시' 이세희, 관찰 예능 역사상 처음 보는 캐릭터 등장
2025.07.03

천의 얼굴을 지닌 배우 이세희가 ‘전참시’에 첫 출연한다.


오는 5일(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54회에서는 배우 이세희가 토요일 밤을 유쾌하게 물들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이세희의 엉뚱발랄한 일상이 낱낱이 공개된다. 아침부터 모든 예측을 벗어나는 독특한 행동으로 참견인들을 당황하게 만든 이세희는 ‘관찰 예능 역사상 처음 보는 캐릭터’라는 수식어를 얻었는데.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그녀의 반전 매력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이세희의 개성 넘치는 하우스가 최초로 공개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되게 특이한데 본인은 모른다"라는 매니저의 말처럼 에어컨, 냉장고, 현관문까지 메모로 가득한 편견 없는 집 풍경에 스튜디오 전체가 충격에 빠졌다고. 또한 항상 타이머로 시간 설정을 해두며 초 단위로 바쁘게 움직이는 이세희의 통통 튀는 생활 루틴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이세희는 일반 양말 위에 플립플랍 슬리퍼를 신는 등 편견 없는 산책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초대형 파라솔까지 등장해 참견인들을 다시 한번 당황케 했다는 후문. 이어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나며 참견인들을 초토화시켰다는데. 과연 이세희 표 힐링 타임은 어떤 모습일지. 긍정 에너지로 가득한 그녀의 일상에 궁금증이 한껏 치솟는다.


배우 이세희의 사랑스러운 일상은 오는 5일(토)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