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와이드컴퍼니 - J,WIDE-COMPANY

엔터테인먼트 회사,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위치, 소속 배우, 오디션 정보, 보도자료 등 제공., 제이와이드컴퍼니

오디션
지원서

제이와이드컴퍼니 - J,WIDE-COMPANY

NEWS

[#신재하]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신재하, 대학생 패션으로 눈길
2020.06.30

tvN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신재하의 패션이 시청자의 취향을 저격했다.

신재하가 열연 중인 tvN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속 김지우의 스타일링이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동시에 보는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극 중 김지우는 가족에게도 회사에서도 만인의 사랑을 받는 호감형 인물이다. 빠른 눈치와 센스 있는 감각은 그의 러블리한 매력을 극대화시킨다. 이는 패션에도 고스란히 옮겨져 누구나 따라해보고 싶은, 또는 누군가가 이렇게 입어 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담긴 룩을 완성했다.

김지우의 스타일링에 가장 큰 특징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간단하고 편하게 입는 후드티에 데님재킷이나 항공점퍼를 매치시켜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스타일을 만들어 내는가 하면, 슬링백과 메신저백과 같은 다양한 크기의 가방으로 대학생룩을 연출한다. 또 다른 의상으로는 셔츠 위에 베스트나 맨투맨을 겹쳐 입어 깔끔하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을 가미하거나 라운드 티에 셔츠를 덧대어 착용하는 등의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포인트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한다. 이처럼 옷장 속 한 가지 정도는 가지고 있을 법한 아이템을 적용해 다양한 패션을 만들어 내고 있는 신재하가 또 어떠한 조합으로 러블리한 캐릭터를 만들어 낼 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tvN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