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영우] 추영우·신시아 커플, 유재석·유연석과 만난다 > news | 제이와이드컴퍼니

제이와이드컴퍼니

종합 엔터테인먼트 제이와이드컴퍼니 Official website

오디션
지원서

제이와이드컴퍼니

NEWS

[#추영우] 추영우·신시아 커플, 유재석·유연석과 만난다
2025.12.16

이치조 미사키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영화화한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의 주연 배우, 추영우와 신시아가 SBS '틈만나면,' 시즌4 출연을 확정하며 본격적인 영화 홍보에 나선다.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매일 하루의 기억을 잃는 서윤(신시아)과 매일 그녀의 기억을 채워주는 재원(추영우)이 서로를 지키며 기억해가는 청춘 멜로.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의 주역, 추영우, 신시아가 본격적인 홍보 활동의 시작을 알린다. 두 사람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 '틈만 나면,' 시즌4에 출연하여 프로그램 호스트인 유재석, 유연석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보여 줄 전망이다.


두 사람은 오는 23일(화) 오후 9시에 방영되는 '틈만 나면,' 시즌4 2화에 ‘틈 친구’로 출연, 영화 홍보는 물론 게임에도 진심으로 임하며 추신 커플의 싱그러운 매력을 제대로 보여 줄 예정. 특히 영화에서 재원 역을 연기한 추영우는 대학 재학 시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유재석과 인터뷰를 했던 특별한 인연이 있는 관계인 만큼, 추영우와 유재석의 재회에도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모인다. 


추영우, 신시아는 이번 '틈만 나면,'을 시작으로 유튜브, 시사회, 무대인사 등 다양한 콘텐츠로 관객들과 만날 것을 예고하며 기대를 더한다.


한편 추신 커플의 본격적인 영화 홍보의 시작을 알리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24일(수) 크리스마스 이브에 극장에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