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은] '동상이몽2' 이영은, 스페셜 MC 활약 비하인드 공개…동안 미모의 정석 > news | 제이와이드컴퍼니

제이와이드컴퍼니

종합 엔터테인먼트 제이와이드컴퍼니 Official website

오디션
지원서

제이와이드컴퍼니

NEWS

[#이영은] '동상이몽2' 이영은, 스페셜 MC 활약 비하인드 공개…동안 미모의 정석
2020.08.11

배우 이영은의 예능 나들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이영은이 1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스페셜 MC로 등장, 변치않는 ‘화석 미모’를 자랑하며 오랜만에 예능으로 안방극장을찾아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했다.

결혼 7년 차인이영은은 남편이 ‘세미 사랑꾼’이라고 말하며 결혼 생활을공개할 뿐만 아니라 재치 넘치는 입담과 리액션으로 여전한 인간 비타민의 면모를 보였다. 또한 패널들과완벽한 호흡으로 스페셜 MC로서의 활약을 톡톡히 해내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를 통해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설레고 즐거웠다”고 출연 소감을 전한 이영은은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컷으로 또 한 번 시선을 모은다. 사진 속 그녀는 촬영에 들어가기 전 꼼꼼하게대본을 살피는데 열중하고 있는 모습은 물론 화사한 핑크색 원피스를 찰떡 소화, 상큼한 매력까지 뽐내며명불허전 동안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반가운 모습으로 ‘동상이몽2’에서 스페셜MC로 독보적인 활약을 펼친 이영은은 지난 해 KBS 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에서 왕금희 역으로 열연을 펼친데 이어 작품 종영 후 현재 차기작을 검토중에 있다.